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프리마모터스, 킨텍스 오토살롱위크서 지프·DS 오토모빌 부스 운영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2-09-15 11:00 KRD7
#프리마모터스 #킨텍스 #오토살롱위크 #지프 #DS 오토모빌
NSP통신-지프 랭글러 4xe (프리마모터스)
지프 랭글러 4xe (프리마모터스)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스텔란티스 산하 브랜드 지프(Jeep)와 DS 오토모빌의 공식 딜러사인 ‘프리마모터스’가 9월 16일부터 18일까지 열리는 국내 자동차 애프터마켓 전시회 ‘2022 오토살롱위크’에서 지프와 DS 오토모빌 부스를 운영한다.

지프와 DS 오토모빌 부스는 일산 킨텍스 1전시장에서 3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각각 개별적으로 운영된다.

지프 부스에서는 실내 전기차 오프로드 모듈 체험 행사를 진행해 방문객들은 랭글러 4xe 오프로드 드라이빙을 쾌적한 환경에서 즐길 수 있다. 캠핑 컨셉으로 꾸민 글래디에이터를 비롯한 지프 전 차종, 서비스센터에서 판매되는 지프 캠핑용품도 함께 선보인다.

G03-8236672469

DS 오토모빌 부스에서는 기존 DS스토어 강남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DS 3 크로스백 E-텐스와 DS 4, DS 7 크로스백을 전시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했다.

이 외에도 지프와 DS 부스에서는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지프 부스를 방문한 고객에게 네임택, 마스크, 타포린백, 마이보틀 중 한 가지를 무작위 제공하며, DS 부스 방문객에게는 휴대폰 충전 케이블을 증정한다.

현장 내방객을 대상으로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한다.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물을 포스팅한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6명에게 3만원 상당의 지프 대용량 텀블러를 제공한다.

NSP통신-DS 오토모빌 DS 7 크로스백 (프리마모터스)
DS 오토모빌 DS 7 크로스백 (프리마모터스)

한편 현장에서 지프 및 DS 차량을 상담 받고 계약하는 고객들에겐 풍성한 혜택을 적용한다. 지프 차량을 계약한 고객은 최대 77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최대 1099만원 할인과 더불어 차종에 따라 최대 144만원 상당의 상품을 증정한다. DS의 경우, 현장 계약한 고객에게 모엣샹동 샴페인과 DS 캠핑 테이블을 제공하며, 출고 시 선착순 5명에게 LG 룸앤TV 27인치 제품을 증정한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