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티빙, ‘몸값’ 10월 공개…1차 예고편 일주일 만에 조회수 200만 회 돌파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9-16 14:12 KRD7
#티빙 #몸값 #10월공개
NSP통신- (티빙)
(티빙)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몸값’(연출 전우성, 극본 전우성·최병윤·곽재민, 제공 티빙, 제작 클라이맥스 스튜디오·SLL)이 오는 10월 티빙을 통해 공개된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몸값’은 서로의 ‘몸값’을 두고 흥정하던 세 사람이 지진으로 무너진 건물에 갇힌 후, 각자 마지막 기회를 붙잡기 위해 위험한 거래를 시작하며 광기의 사투를 벌이는 이야기를 그린다.

원작은 2015년 영화계에서 주목을 받은 동명의 단편영화 ‘몸값’(감독 이충현)이다. 파격적인 소재 위에 새로운 세계관을 결합해 더욱 확장된 스토리로 재탄생 된다.

G03-8236672469

전우성 감독이 연출과 극본을 맡았고, 영화 ‘낙원의 밤’ ‘봉오동 전투’ ‘마녀’ 등을 작업한 김영호 촬영감독이 참여했다. 여기에 ‘지옥’, ‘D.P.’ 등을 성공리에 이끈 클라이맥스 스튜디오가 제작을 맡아 기대를 더한다.

특히 지난 6일 베일을 벗은 ‘몸값’을 향한 반응이 긍정적이다. 1차 예고편이 공개된 직후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기대의 목소리가 쏟아져 나온 것.

영상을 접한 이들은 “미쳤다” “14분짜리 단편 영화가 어떻게 풀어질까” “원작을 재미있게 봐서 더 기대된다” “이게 영화야? 드라마야?” “진선규, 전종서, 장률의 미친 연기합 기대” “배우들 몸값 올라가는 소리가…” “영화제에서 본 명작이 이렇게 리메이크 되다니” “몰입감 대박일 듯” “무서운데 궁금해” “원테이크 기법으로 어떻게 담아낼지 기대된다” 등의 호응을 보냈다.

티빙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1차 예고편 영상은 공개 일주일 만에 누적 조회수 200만 회 이상을 기록해 기대작다운 저력을 과시했다.

한편 ‘몸값’은 오는 10월 5일부터 14일까지 개최되는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 ‘온 스크린(On Screen)’ 섹션에 공식 초청되기도 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