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넷플릭스 ‘지옥’ 시즌2 제작 확정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9-24 22:12 KRD7
#넷플릭스 #지옥 #시즌2 #제작확정
NSP통신- (넷플릭스)
(넷플릭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플릭스(Netflix)가 ‘지옥’의 시즌2 제작을 확정했다.

넷플릭스는 글로벌 팬 이벤트 TUDUM(투둠)에서 ‘지옥’의 시즌2 제작을 발표했다.

‘지옥’은 예고 없이 등장한 지옥의 사자들에게 사람들이 지옥행 선고를 받는 초자연적인 현상이 발생하고, 이 혼란을 틈타 부흥한 종교단체 새진리회와 사건의 실체를 밝히려는 이들이 얽히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시리즈다.

G03-8236672469

‘지옥’은 ‘송곳’의 최규석 작가와 연상호 감독의 레전드 웹툰 ‘지옥’을 원작으로 한 넷플릭스 시리즈다. 원작에 이어 최규석 작가와 연상호 감독이 각본을, 연상호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TUDUM에서는 지옥행 시연 후 시체가 됐던 박정자가 다시 되살아나 시청자들을 충격으로 몰아넣었던 시즌1의 엔딩 위로 ‘지옥이 다시 시작된다’는 자막으로 시즌2 제작을 선포했다.

지옥행 고지라는 파격적이고 신선한 설정으로 삶과 죽음, 죄와 벌, 정의 등 보편적인 주제에 대한 강렬한 질문을 던지는 ‘지옥’은 시즌2에서도 연상호 감독과 최규석 작가가 각본을, 연상호 감독이 연출을 맡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