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Life Talk’ 홍보영상 공개

NSP통신, 정의윤 기자, 2022-09-26 14:05 KRD7
#현대건설(000720) #힐스테이트 #LifeTalk #홍보영상 #라이프스타일
NSP통신-힐스테이트 Life Talk 홍보영상 캡쳐 사진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Life Talk 홍보영상 캡쳐 사진 (현대건설)

(서울=NSP통신) 정의윤 기자 = 현대건설이 힐스테이트 H 시리즈 기술력을 다양한 주거 라이프스타일에 담아 소개한 ‘힐스테이트 Life Talk’ 홍보영상을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이번 힐스테이트 Life Talk 영상에서는 각기 다른 주거방식 속에서 H 시리즈의 기술 및 기능과 함께하는 입주자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담았다. 이들 라이프스타일 속에서 함께하는 H 시리즈 대표 아이템의 편리하고 뛰어난 기술력을 핵심적으로 소개했다.

영상은 ▲#1 청정 라이프스타일 편 ▲#2 최첨단 라이프스타일 ▲#3 워라밸 라이프스타일 편 ▲#Full 모두의 라이프스타일 편 등 총 4개 시리즈를 선보였다.

G03-8236672469

현대건설 관계자는 “다양한 주거환경과 라이프스타일이 접목된 영상으로 힐스테이트의 첨단 기술력이 담긴 H 시리즈의 우수성을 진정성 있게 보여주고 싶었다”며 “이번 영상을 통해 힐스테이트가 추구하는 편리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현대건설의 노력이 더욱 주목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정의윤 기자 jeyoun9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