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커피베이, 우수가맹점 20곳 선정 시상

NSP통신, 유지민 기자, 2022-09-26 14:58 KRD7
#커피베이 #우수가맹점 #시상식

(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카페 전문점 브랜드 커피베이는 최근 가맹점 상생 협력의 일환으로 ‘2022 커피베이 우수가맹점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이 시상식은 커피베이가 한 해 동안 최선을 다해 성실하게 매장을 운영해 온 가맹점을 시상하는 것으로 매년 진행해오고 있다.

커피베이에 따르면 올해 우수가맹점은 매뉴얼 준수에 따른 품질(Quality), 멤버십 및 고객 서비스(Service), 위생(Cleanness)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은 ‘우수가맹점(QSC 부문)’ 15곳과 친환경 상생에 앞장선 공로를 인정받은 ‘우수가맹점(ESG경영 부문)’ 5곳 등 총 20개점이 수상자로 선정됐다.

NSP통신- (커피베이 제공)
(커피베이 제공)

이들 우수가맹점에는 가맹본부 임직원들이 직접 방문해 상패를 전달하고, 부상으로 물류 원재료를 지원했다. 또 상호 동반 성장 방안에 대해 의견을 나누고 소통하는 시간도 가졌다.

G03-8236672469

백진성 커피베이 대표는 “전국 가맹점주들 덕분에 본사가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갈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가맹점이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하고, 다양한 제도를 통해 가맹점에 대한 지원을 아낌없이 펼칠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커피베이는 매장을 창업하고 운영하면서 느꼈던 점주들의 이야기들을 인터뷰 형식으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순차 공개할 예정이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