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다날엔터, NFT 사업 활성화 위해 에그버스에 전략적 투자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9-28 11:07 KRD7
#다날엔터 #NFT #에그버스 #전략적투자
NSP통신- (다날엔터테인먼트)
(다날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다날엔터테인먼트(대표 임유엽)가 NFT 콘텐츠 사업 활성화를 위해 NFT거래소인 에그버스에 전략적 제휴 및 투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다날엔터는 디지털 콘텐츠 사업의 다각화를 위해 NFT 콘텐츠 사업을 강화하고 있다.

NFT콘텐츠시장은 2021년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으며, 2022년에 들어와 더 다양화되며 새로운 수요를 창출하고 있다.

G03-8236672469

특히 소유욕을 자극하는 NFT는 꾸준히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이번 제휴를 통해 다날엔터가 준비하고 있는 NFT 콘텐츠는 실체가 있어 유저들에 의해 다양하게 사용될 수 있는 방향으로 제작되어 유저 간 상호작용이 원활하게 이뤄지도록 출시될 예정이다.

이에 함께하게 될 에그버스는 NFT기술을 통한 새로운 부가가치 상품 창출과 컨텐츠 유통의 구조적 혁신을 위해 web3.0를 대표하는 NFT 거래소를 지향하고 있다. 최근 정식으로 출시된 에그버스 플랫폼은 이더리움, 폴리곤, 클레이튼 메인넷을 지원하고 3분안에 실물 연동 NFT를 발행할 수 있다.

또 오픈씨와 연동되어 발행되는 에그버스의 NFT는 자동으로 오픈씨에 등록되며, 타 플랫폼에서도 NFT에 대한 거래가 가능하다.

다날엔터의 투자로 양사는 향후 NFT 사업에 대한 청사진을 함께 그려 나갈 예정이다.

임유엽 다날엔터테인먼트 대표는 “2023년 준비중인 다양한 플랫폼에 NFT를 소유하고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을 구현해 향후 사용자들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게 개발 중”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