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스토브인디, ‘슬기로운 데모생활’ 참가작 Wetory 라이브 방송 진행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9-28 15:05 KRD7
#스마일게이트스토브 #스토브인디 #슬기로운데모생활 #Wetory라이브방송
NSP통신-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대표 한영운)의 인디 게임 플랫폼 스토브인디가 자사의 창작자 지원 프로그램 ‘슬기로운 데모생활’에 참여한 인디 게임 Wetory(외톨이) 개발자와 함께하는 라이브 방송을 28일 오후 8시 진행한다.

‘슬기로운 데모생활’은 수년간 꾸준히 진행된 스토브인디의 대표적인 창작자 지원 프로그램이다.

스토브인디는 ‘슬기로운 데모생활’을 참여 중인 3D 로그라이크 게임, Wetory(외톨이)의 개발자와 함께하는 라이브 방송을 28일 진행해 더욱 다양하고 빠른 다양한 유저, 개발자간의 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한다.

G03-8236672469

인디 게임 Wetory는 IGDC 2021 제작부문 대학부 특별상, 22년 방구석인디게임쇼에서 인기상 1위를 수상하고, 22년 게임스컴에서 글로벌 인디 선정작으로 뽑히는 등 인디 기대작으로 꼽히는 게임이다.

‘Wetory’의 개발사인 페퍼스톤즈(대표 하수영)는 창작자들이 게임 개발에 도전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스마일게이트 퓨처랩의 대표 지원 프로그램 스마일게이트멤버십(SGM) 13기 출신으로, 개발 단계서부터 스마일게이트 그룹과 연을 맺고 있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페퍼스톤즈 하수영, 최현순 대표가 참여, 슬기로운 데모생활 중 받은 피드백을 바탕으로 유저들과 게임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계획이다. 이에 더해 개발자가 직접 최고의 피드백을 뽑는 베스트 피드백 상을 포함, 라이브 방송 시청자에게 푸짐한 선물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스토브인디의 ‘슬기로운 데모생활’의 다음 프로그램은 10월 11일부터 약 한 달 간 진행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