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뉴스테이트 모바일, 호러 게임 ‘DEAD BY DAYLIGHT’와 컬래버 진행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10-04 17:09 KRD7
#크래프톤(259960) #배틀그라운드 #뉴스테이트모바일 #DEADBYDAYLIGHT
NSP통신- (크래프톤)
(크래프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의 PUBG: 배틀그라운드(PUBG: BATTLEGROUNDS, 이하 배틀그라운드)와 뉴스테이트 모바일이 비헤이비어 인터렉티브의 호러 생존 협동 게임 ‘DEAD BY DAYLIGHT(데드 바이 데이라이트)’와 동시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과 게임 모드, 이벤트를 배틀그라운드와 뉴스테이트 모바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핼러윈 시즌을 맞아 진행되는 만큼 ‘DEAD BY DAYLIGHT’ 특유의 공포스러운 분위기로 색다른 재미와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배틀그라운드에서는 DEAD BY DAYLIGHT 테마 모드를 선보인다. 10월 21일부터 11월 7일까지 플레이가 가능하다. 특히 기존 플레이 방식에 살인마/생존자 특수 능력, 비밀의 문 등 차별화된 요소들을 더해 보다 스릴 넘치는 술래잡기를 즐길 수 있다. 인게임 아이템도 출시한다. 특별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G03-8236672469

뉴스테이트 모바일에서는 보다 다양한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 DEAD BY DAYLIGHT 테마가 적용된 의상, 헬멧, 가방, 무기, 부착물, 낙하산, 와펜 등을 출시할 예정이다. 모든 아이템은 10월 20일부터 11월 23일까지 DEAD BY DAYLIGHT 테마 크레이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이외 컬래버레이션 기간 동안 풍부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인게임 이벤트와 DEAD BY DAYLIGHT의 공포감을 담은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