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GGA, 모바일 시뮬레이션 게임 ‘포레스토피아’ 글로벌 론칭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10-05 15:13 KRD7
#GGA #모바일시뮬레이션게임 #포레스토피아 #글로벌론칭
NSP통신- (그라비티 게임 어라이즈)
(그라비티 게임 어라이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의 일본 지사 그라비티 게임 어라이즈(Gravity Game Arise, GGA)가 모바일 시뮬레이션 게임 신작 ‘포레스토피아(영문명 : FORESTOPIA)’를 10월 4일 글로벌 지역에 정식 론칭했다.

포레스토피아는 그라비티 게임 어라이즈(GGA)의 인디게임 발굴 프로젝트 ‘Gravity Indie Games’에서 발굴한 섬 생활 시뮬레이션 타이틀로, 디저토피아의 후속작이다.

무인도를 다채로운 동식물로 가득 채우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메인 퀘스트를 통해 섬에 숨겨진 수수께끼를 풀어 나갈 수 있으며 퍼즐 형식의 미니게임으로 자원을 채취하는 것도 가능하다.

G03-8236672469

그라비티 게임 어라이즈(GGA)는 10월 4일 론칭 후부터 20일까지 포레스토피아 론칭 기념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섬을 꾸미는데 필요한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7일차에는 귀여운 시바견도 획득 가능하다.

GGA 카키모토 코세이 프로듀서는 “본인의 취향에 맞게 무인도를 아름답게 꾸미면서 힐링할 수 있는 포레스토피아를 통해 유저분들이 편안한 시간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며 “포레스토피아 외에도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유저분들이 더욱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