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GH, 침수피해 가구 대상 ‘지바세’ 캠페인 실시

NSP통신, 정의윤 기자, 2022-10-06 09:00 KRD7
#경기주택도시공사 #GH #침수피해 #지바세캠페인 #경기주택도시공사
NSP통신-GH 관계자들이 지바세 캠패인을 실시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았다 (GH)
GH 관계자들이 지바세 캠패인을 실시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았다 (GH)

(서울=NSP통신) 정의윤 기자 = 경기주택도시공사(GH)는 수원에 위치한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에서 전세임대 입주고객을 대상으로 ‘지바세’ 캠페인을 실시했다.

지바세 캠페인은 ‘지’에이치(GH)가 대한적십자사에 제작·후원한 ‘바’퀴 달린 이동식 세탁 차량을 이용해 수거, ‘세’탁, 건조까지 지원하는 주거복지 서비스로 주거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지난 2021년 시행됐다.

지난 4월에 이어 시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올해 여름 기록적인 폭우로 피해를 입은 침수 가구 및 반지하 거주 가구의 이불 40여 채를 GH가 직접 수거해 세탁하고 건조한 후 구호물품과 함께 전달하며 입주자의 일상회복을 응원했다.

G03-8236672469

GH 관계자는 “지바세 캠페인을 통해 생활에 필요한 도움을 드릴 수 있어 큰 보람을 느꼈다”며 “주거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정의윤 기자 jeyoun9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