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윤석열 정부 민생규탄대회 개최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2-10-28 11:47 KRD7
#더불어민주당경기도당 #민생규탄대회 #윤석열정부 #31개시군의회민주당소속의원 #임종성위원장

경기도의회와 안산시의회 등 31개 시·군의회 민주당 소속 의원 중심

NSP통신-안산시의회 민주당 소속의원들이 윤석열 정부 민생규탄대회를 하고 있다. (민주당경기도당)
안산시의회 민주당 소속의원들이 윤석열 정부 민생규탄대회를 하고 있다. (민주당경기도당)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위원장 임종성)은 경기도의회와 31개 시·군의회 민주당 소속 의원을 중심으로 윤석열 정부 민생규탄대회를 진행했다.

최근에 경기도의회 브리핑룸에서 진행된 야당 탄압 규탄을 시작으로 의왕·과천, 양평, 여주, 광주, 시흥, 김포, 남양주, 안산, 부천, 등 경기도 곳곳의 기초의회에서 민생규탄대회가 진행됐다.

이번 대회는 고물가·고금리·고환율로 인한 민생파탄의 책임을 비롯해, 검찰의 중앙당사 압수수색 등에 대한 정치적 탄압을 규탄하는 의미로 마련됐다.

G03-8236672469

임종성 도당위원장은 “우리 국민께서 민주주의를 지켜오신 것처럼, 정치인으로서 민주주의 사수에 사활을 걸겠다”며 “윤 정부는 정치탄압을 멈추고 국민의힘은 국회 예산·법안 등의 원활한 처리를 위해 협조하라”고 강조했다.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은 윤석열 정부와 국민의힘 태도에 따라 앞으로도 규탄대회를 이어갈 전망이다.

도당 관계자는 “이번 사태의 심각성을 고려해 앞으로도 이와 관련해 다각적인 검토를 통해 대응할 것”이라고 밝혔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