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에누리 최저가 가격비교, 실시간 가격 자동수정 시스템 개선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2-11-17 08:46 KRD7
#코리아센터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코리아센터(대표 김기록)가 운영하는 최저가 가격비교 '에누리닷컴'은 실시간 가격 자동수정 시스템(CTU)을 개선해 보다 정확한 최저가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실시간 가격 자동수정 시스템(CTU)이란 Click To Update의 약자로 사용자가 에누리 가격비교 사이트를 통해 구매 페이지로 이동 시 실시간으로 변경된 가격정보가 있을 경우 해당 내용까지 체크해서 반영해주는 에누리만의 특허기술이다.

NSP통신-에누리 가격비교 서비스 로고 (코리아센터 제공)
에누리 가격비교 서비스 로고 (코리아센터 제공)

기존에는 상품 데이터가 2~3억 개 수준이었으나 최근에는 13억 개 이상으로 늘어나면서 방대한 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도록 CTU시스템의 보완 및 개선 작업을 거쳐 가격비교 사이트로서의 역량을 한층 더 강화했다.

이를 통해 에누리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실시간으로 가장 정확한 가격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검증된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

G03-8236672469

에누리 관계자는"가격비교 사이트에서 이용자가 가장 중요시하는 최저가 가격정보를 실시간으로 반영해 가격의 정확성을 향상시켰다"라며,"앞으로도 에누리만의 특허 기술로 경쟁사 대비 오류 없이 확실한 가격정보를 발 빠르게 제공하며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