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고! 살집’ 임민소, 18일 ‘아파트 실거래가 지수 최대 하락’ 이슈 체크

NSP통신, 유지민 기자, 2022-11-17 16:37 KRD7
#임민소 #아나운서 #고!살집 #돈부자 #매일경제TV
NSP통신-▲아니운서 임민소 (사진 = 매일경제TV 고! 살집 제공)
▲아니운서 임민소 (사진 = 매일경제TV 고! 살집 제공)

(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경제채널 매일경제TV 부동산 종합 프로그램 ‘고!살집’ 코너 ‘돈부자’는 이번 주 방송에서 ‘아파트 실거래가 지수 최대 하락’ 등 한주간의 부동산 이슈에 대해 전한다.

‘돈부자’ 코너 진행자인 임민소 아나운서는 오는 18일 방송을 통해 지난 한 주간 화두로 떠오른 주요 부동산 뉴스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한다.

임 아나운서는 이날 방송에서 매수심리가 바닥을 치면서 거래량이 또 역대 최저를 기록하고, 이자부담이 커지면서 경매시장도 꽁꽁얼어 붙고 있는 상황에 대한 요인과 전망을 MC 고종완 한국자산관리연구원장과 함께 살펴 전할 예정이다.

G03-8236672469

‘돈부자’는 시청자들에게 한 주 동안 관심도가 컸던 부동산 이슈들을 뉴스형태로 전하는 ‘고! 살집’ 대표 코너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임 아나운서가 부동산 주요이슈를 소개하면 MC 고 원장이 바통을 넘겨 받아 이를 상세히 분석하게 되고, 공동 MC 권영찬 교수(커넬대 한국캠퍼스)가 해당 이슈를 알기쉽게 정리해 시청자에게 전달함으로써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매일경제TV ‘고! 살집’은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방송된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