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CJCGV, ‘CGV VIP 가보자고!’ 이벤트 진행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11-18 12:51 KRD7
#CJCGV(079160) #CGVVIP가보자고!이벤트
NSP통신- (CJCGV)
(CJCGV)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CJCGV가 VIP 승급 지원과 다양한 VIP 혜택을 제공하는 ‘CGV VIP 가보자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CGV VIP 가보자고!’ 이벤트를 통해 아직 VIP가 아니라면 빠르게 VIP로 승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VIP 고객이 누릴 수 있는 제휴 혜택도 선보인다. 또 SVIP 회원들에게는 CGV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선물도 제공한다.

먼저 CGV를 자주 방문하는 고객들이 풍성한 VIP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VIP 승급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G03-8236672469

CGV는 VIP 회원들을 위한 제휴 혜택 ‘VIP PLAY’도 준비했다.

CGV는 VIP 회원들이 영화 외에 다양한 분야에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VIP PLAY’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계획이다.

이외 CGV는 매년 SVIP 회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스페셜 기프트를 제공하고 있다.

또 CGV VIP라면 누구나 공감할만한 스토리로 구성한 쇼츠드라마 ‘뷔아이피셜 : CGV VIP의 뇌피셜 공감 드라마’가 12월 공개된다.

CGV 강철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장은 “올 한해도 CGV를 찾아주시고, 사랑해주신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VIP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CGV에서 올해 개봉하는 다양한 할리우드 및 한국 영화 기대작들도 관람하시고, 풍성한 VIP 혜택도 모두 누려 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