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초록마을, 여성이 뽑은 좋은 기업 대상 수상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2-11-25 09:05 KRD7
#초록마을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초록마을(대표 김재연)은 13년 연속 ‘여성이 뽑은 좋은 기업 대상’ 친환경식품 전문점 부문에 선정됐다.

‘여성이 뽑은 좋은 기업 대상’은 우리 사회에 상호 존중 및 협업 문화를 확산시키고자 제정된 상으로 올해 25회를 맞이했다.

여성신문사가 주최하고 고용노동부, 보건복지부, 여성가족부, 중소벤처기업부, 한국여성경제인협회 등이 후원했다.

NSP통신-여성이 뽑은 좋은기업 (초록마을 제공)
여성이 뽑은 좋은기업 (초록마을 제공)

초록마을은 만 20~49세 성인 여성과 비교집단으로 성인 남성 총 20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온라인 설문조사와 학계 및 실무 전문가들의 의견을 반영한 결과 ‘친환경식품 전문점’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특히 여성고객들의 높은 신뢰를 받으며, 2010년부터 한 차례도 빠지지 않고 연속으로 수상하는 쾌거를 안게 됐다.

G03-8236672469

초록마을은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한다는 경영철학을 기반으로 체계적인 품질안전관리시스템을 통과한 상품을 취급하고 있다. SNS 채널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여성 소비자와의 소통에 힘쓰는 한편 경영 정책에도 반영시켜 여성 친화적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견고히 다지고 있다.

초록마을 관계자는 “이번 13년 연속 수상은 여성 고객들의 변함없는 관심과 신뢰의 결과물로 친환경 식품업계 리딩 기업으로서 더욱 큰 책임감을 느낀다”며 “제조 유통 배송 및 고객관리에 이르는 모든 과정을 재점검해 고객 신뢰에 보답하는 한편 모든 고객들에게 인정받는 기업이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