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여수 디오션CC, 여수사랑 연예인 초청 자선골프대회 열려

NSP통신, 서순곤 기자, 2022-11-25 11:39 KRD7
#디오션CC #KBS 연예인 골프단 #국제문화교류재단 #연예인골프

24일, 소아암 환우와 여수지역 소외계층 돕기 위한 자선골프대회 개최

NSP통신-디오션CC서 연예인초청 자선골프대회가 열렸다. (디오션CC)
디오션CC서 연예인초청 자선골프대회가 열렸다. (디오션CC)

(전남=NSP통신) 서순곤 기자 = 여수 디오션CC에서 24일 소아암 환우와 여수시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돕기 위한 자선골프대회가 열렸다.

수달이 주관하고 한창과 KBS 연예인 골프단이 주최한 이번 대회는 소아환우와 소외계층 청소년을 돕기 위한 사회적 관심 유도와 기금 마련을 목적으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는 총 160명이 참가해 이웃 사랑을 실천하고 20여개 기업의 후원 및 협찬으로 기부 문화에 동참했다. 특히 이순재 배우와 함께 40여명의 유명 연예인들이 재능 기부로 참가함으로써 사회봉사를 실천했다.

G03-8236672469

대회를 통해 마련된 기금은 국제문화교류재단(ICCF)을 통해 선정된 소아암 어린이 지원 대상자의 수술비 및 병원 치료비, 지방 거주 환아들이 서울 및 대도시 병원에서 치료 시 임시 거주로 이용하는 쉼터, 경제적 취약 환아 가정을 지원하는데 사용된다.

특히 대회 공식 후원사인 디오션리조트는 대회 중 WEST 7번홀에서 ‘수선화 ZONE’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이벤트로 적립된 약 400만원 상당의 ‘베이커리 수선화’ 빵을 지역아동센터에 기부된다.

디오션리조트 유광현 사장은 “여수를 대표하는 리조트 기업으로서 의미 있는 대회가 디오션C.C에서 개최돼 소아 환우와 지역아동들에게 나눔을 실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자선 골프대회를 계기로 지역 내 지속적인 사회 공헌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기부 된 빵은 디오션리조트가 소유한 가평 소재 ‘베이커리 수선화’ 제빵소에서 탕종법을 베이스로 만든 건강하고 품질 높은 빵으로 소화가 잘 될 뿐만 아니라 깊은 맛과 촉촉하고 쫀득한 식감을 즐길 수 있어 건강한 먹거리로 눈길을 끌고 있다.

NSP통신 서순곤 기자 nsp1122@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