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네오위즈, 모바일 3매치 퍼즐게임 ‘오 마이 앤’ 스크린샷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11-25 16:37 KRD7
#네오위즈(095660) #모바일3매치퍼즐게임 #오마이앤 #스크린샷

사랑스러운 주인공 앤의 모습을 담은 공식 포스터도 함께 공개

NSP통신- (네오위즈)
(네오위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모바일 신작 ‘오 마이 앤(Oh my Anne)’의 인게임 스크린샷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게임의 공식 포스터도 선보였다.

오 마이 앤은 3개 이상의 블록을 모아 없애고, 미션을 통해 얻은 아이템으로 집과 정원, 캐릭터를 꾸미는 모바일 3매치 퍼즐 게임이다.

주인공 ‘앤’과 함께하는 퍼즐 게임은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으며, 캐나다의 인기 소설 ‘빨간 머리 앤’의 이야기를 게임 속에 충실하게 구현해 감동적인 이야기를 따라가는 재미도 기대가 되는 게임이다.

G03-8236672469

이번에 공개된 스크린샷은 ‘앤’의 방과 정원 등 각기 다른 배경에서 진행되는 퍼즐 게임이 담겼고, 스테이지별 미션과 아이템 등도 확인할 수 있다.

NSP통신- (네오위즈)
(네오위즈)

함께 공개한 공식포스터에는 창문에서 벚꽃이 떨어지는 풍경을 바라보는 앤의 모습이 그려져 있다. 이용자들이 주인공 앤의 서사에 집중할 수 있도록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네오위즈는 지난 9월 동화적 상상력을 바탕으로 감성적인 연출이 돋보이는 오 마이 앤 트레일러 영상을 최초 공개한 바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