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유한건강생활, 유한백수오 스킨콜라겐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2-12-14 09:06 KRD7
#유한건강생활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유한건강생활 헬스&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스트리션이 여성 갱년기 증상과 피부 건강을 동시에 케어하는 ‘유한백수오 스킨콜라겐’을 출시한다.

여성은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피부 콜라겐이 감소하며 폐경 이후 첫 5년 이내 30% 소실된다. 태초부터 남성은 여성보다 더 많은 콜라겐을 함유하고 있다. 이 때문에 에스트로겐이 결핍되기 쉬운 여성은 남성보다 빠른 피부 노화를 겪게 된다.

NSP통신-유한백수오 스킨콜라겐 (유한건강생활 제공)
유한백수오 스킨콜라겐 (유한건강생활 제공)

이번 출시하는 에스트리션 ‘유한백수오 스킨콜라겐’은 기존 듀얼콜라겐을 리뉴얼한 제품으로 여성 갱년기와 피부 노화까지 예방하는 ‘개별인정형 콜라겐’으로 업그레이드한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갱년기 여성뿐 아니라 중년 여성이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영위하도록 국내 유일 안전한 갱년기 기능성 원료인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을 활용해 갱년기 증상을 예방하는 동시에 피부 탄력, 보습, 주름관리까지 총 3중으로 케어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유한백수오 스킨콜라겐의 주 원료인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은 유한건강생활의 독점 원료로 국내 최초 식약처로부터 여성 갱년기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이다. 또한 갱년기 기능성 원료 중 국내 유일 에스트로겐 수용체와 결합하지 않아 에스트로겐 민감자 및 여성 질환 대상자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G03-8236672469

또한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입증한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GT원료를 유한건강생활만의 독자적인 비율로 배합해 사용했다. 저분자콜라겐 역시 식약처에서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으로 피부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유한건강생활 관계자는 “에스트리션 유한백수오 스킨콜라겐은 나이와 피부타입에 따라 다르게 사용하는 화장품에 반해, 먹는 콜라겐은 몸 상태에 따라 필요한 성분을 따지지 않는 것에 대한 고민에서 시작해 개발한 제품”이라며 ”피부 관리에는 단순 콜라겐뿐만 아니라 여성호르몬 관리가 필수라며 안전하고 나이에 맞는 맞춤형으로 콜라겐으로 더욱 효과적인 관리를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혔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