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코카콜라, 마법 같은 순간 담아낸 신규 TV 광고 공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3-01-05 11:51 KRD7
#코카콜라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코카콜라가 2023년 토끼의 해를 맞아 소중한 사람들이 함께 하는 마법 같은 새해 일상을 담아낸 신규 TV 광고를 공개했다.

올해 공개된 새해맞이 TV 광고는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새해에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일상과 행복을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로 풀어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포근함과 생동감이 넘치는 토끼 캐릭터와 영상 기법에 부드러운 음성의 내레이션을 더해 한 편의 애니메이션 영화를 보는 듯 몰입도를 높인다는 평이다.

광고는 새해를 맞아 가족들을 만나러 가기 위해 정성껏 당근 음식을 준비하는 할머니 토끼의 모습을 비추며 시작된다. 설레는 마음을 안고 출발해 서로 간의 반가운 인사를 나눈 것도 잠시, 할머니는 식탁 위에 잘 차려진 화려하고 예쁜 음식들에 비해 자신이 가져온 음식이 초라한 것만 같아 꺼내 놓길 망설인다.

NSP통신-신규 TV 광고 (코카콜라 제공)
신규 TV 광고 (코카콜라 제공)

이때 아빠 토끼는 자신들을 만나러 먼 길을 달려온 할머니 토끼를 위해 코카콜라를 가져오고 '코카콜라의 마법이 펼쳐집니다'라는 내레이션이 흘러나오며 새해의 마법 같은 일상이 시작됨을 알린다. 이때 아빠 토끼가 정성 가득 담긴 할머니표 음식을 식탁 위에 올려놓은 뒤 고마운 마음에 할머니를 꼭 안아 준다.

G03-8236672469

이번 광고는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감성적인 스토리텔링과 따뜻함이 묻어 나오는 영상미를 통해 새해에도 코카콜라와 함께 하면 일상이 마법같이 특별해질 수 있다는 설렘을 전하고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새해를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하면 더욱 즐거워지는 마법 같은 경험을 전하기 위해 이번 TV 광고를 기획했다”라며 “2023년 계묘년을 맞아 이번 TV 광고뿐 아니라 특별한 토끼 패키지 출시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희망과 행복으로 가득한 새해를 응원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