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도드람, 지난해 이어 올스타전서 팬들과 소통…사전 이벤트 진행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3-01-06 20:32 KRD7
#도드람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은 오는 29일 인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열리는 ‘도드람 2022~2023 V-리그 올스타전(이하 올스타전)’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로배구 타이틀스폰서 도드람을 통해 선수들과 팬들이 하나되는 축제의 장을 마련하고, 더욱 적극적으로 팬들과 소통하겠다는 계획이다.

올스타전은 팬 투표와 전문위원회 추천 회의를 통해 총 40명의 남녀선수가 출전한다. 올해는 M-스타, Z-스타로 팀을 나눠 대결을 펼친다.

G03-8236672469

지난해 개최된 올스타전 예매는 1분 만에 전 좌석이 매진되는 등 팬들의 높은 관심과 인기를 실감케 했다. 올해는 배구여제 김연경의 올스타전 출전으로 팬들의 관심이 높아진 만큼 더욱 치열한 티켓팅이 예상된다.

NSP통신-도드람한돈 구매 인증 이벤트 (도드람 제공)
도드람한돈 구매 인증 이벤트 (도드람 제공)

이에 도드람은 올스타전 티켓, 올스타 포토카드 세트, 선수 친필 싸인, 도드람한돈 세트 등을 제공하는 다양한 사전 이벤트를 준비해 팬들의 관심과 기대감을 한층 끌어 올릴 계획이다.

도드람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도드람한돈 구매인증 고객 대상으로 올스타전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 4일부터 1월 10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도드람한돈 ‘황금돼지 부자되자 삼겹/특수부위 선물세트’를 구매 후 이벤트 해시태그를 포함해 개인 인스타그램에 구매한 제품을 인증하면 참여할 수 있다.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명(1인 2매)에게 올스타전 초대권을 증정한다.

또한 올스타전 현장을 누비며 즐거운 축제의 모습을 알리는 ‘도드람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프로배구를 사랑하는 팬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총 10명(1인 2매)을 선정해 올스타전 티켓과 본래순대 식사권을 제공한다. 우수활동자에게는 도드람한돈 한마리세트를 증정한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