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농심켈로그, 소외계층 아동에 시리얼 영양 교육 키트 기부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3-01-16 09:34 KRD7
#농심켈로그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농심켈로그가 다가오는 설을 맞아 강북구 결식아동 및 소외계층에 시리얼 약 6만인분 기부와 동시에 어린이 영양 교육 자료를 전달했다.

이번 설 맞이 기부는 지역 내 소외계층 및 학생들의 결식 문제, 돌봄 공백을 고려해 영양가 있고 든든한 한끼 식사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농심켈로그는 콘푸로스트, 첵스초코, 에너지바 등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제품으로 푸짐하게 구성, 강북구 미아동 주민센터를 통해 결식 우려 아동과 취약계층 가구에 전달할 예정이다.

NSP통신-시리얼 영양 교육 키트 (농심켈로그 제공)
시리얼 영양 교육 키트 (농심켈로그 제공)

뿐만 아니라, 어린이들이 식품과 영양소에 대해 바로 알고 스스로 올바른 음식을 선택할 수 있도록 켈로그의 뉴트리션 전문가가 직접 개발한 영양 교육 자료도 함께 지원한다. 해당 영양 교육 자료는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영양소의 기능과 영양표시제도를 알기 쉽게 소개하고 켈로그의 영양 스토리까지 전달하여 어린이들이 재미있게 영양소를 배울 수 있도록 했다.

농심켈로그는 3년 연속으로 강북구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에 적극 동참하며 미아동 저소득 아동 및 가정을 위해 지속적인 식품 기부를 이어오며 나눔 가치를 실현해오고 있다.

G03-8236672469

농심켈로그 홍보팀 김희연 차장은 “이번 설에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강북구 미아동 이웃들에게 식품 나눔을 실천하고 올해는 직접 개발한 어린이 영양 교육 자료 전달로 지원 범위까지 확대할 수 있어 더욱 의미가 깊다”며 “이번 나눔으로 소외계층 아동들의 결식 예방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장기적으로는 어린이 영양교육을 통해 건강한 식생활 유지에도 기여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