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유한건강생활, 전국푸드뱅크에 이너플로라 기부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3-01-17 09:50 KRD7
#유한건강생활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유한건강생활이 지역사회 소외계층 여성들을 위해 전국푸드뱅크에 2억 3000만 원 상당의 ‘이너플로라’ 제품을 기부했다.

전국푸드뱅크는 식품등 기부 활성화에 관한 법률에 의거 보건복지부 산하 공공기관인 한국사회복지협의회에서 위탁·운영하는 사업으로, 기업과 개인으로부터 식품 및 생활용품 등을 기부받아 저소득 소외계층에게 지원하는 물적 나눔 전달체계이다. 유한건강생활은 대한민국 대표 질건강유산균 ‘이너플로라’ 제품 2억 3000만 원 상당을 전국푸드뱅크에 전달하며 소외된 지역사회 여성들을 후원하기에 나섰다.

NSP통신-전국푸드뱅크에 이너플로라 기부 (유한건강생활 제공)
전국푸드뱅크에 이너플로라 기부 (유한건강생활 제공)

복지 사각지대의 소외계층 여성의 경우 질건강 등 이너뷰티 관리가 힘든 상황에 놓여있다. 특히 질염은 여자 10명 중 7명이 겪는 감기와 같은 질환이기에 자가 관리가 더욱 중요하다. 이번 기부 활동은 모든 여성들이 질건강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 여성 질환으로부터 더욱 안전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뉴오리진 이너플로라’ 브랜드 철학이 드러나는 활동이다.

유한건강생활 뉴오리진의 질건강유산균 ‘이너플로라’는 국내 최초로 식약처에서 질건강에 대한 기능성을 인정받은 UREX 프로바이오틱스를 주원료로 사용해 질과 장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유한건강생활의 무첨가 원칙이 적용돼 이산화티타늄과 같은 불필요한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은 비건 캡슐이다.

G03-8236672469

유한건강생활 관계자는 “상대적으로 어려운 환경에 있는 지역사회 소외계층 여성들의 질건강 및 이너뷰티 관리를 돕고 건강하고 안전한 하루를 응원하고자 이번 기부활동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이너플로라는 사회적 통념 속에 감춰온 여성들의 근본적인 고민을 케어하고 질염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