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농심켈로그, 코리아 베스트 디자인 어워드 대상 수상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3-01-18 10:47 KRD7
#농심켈로그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농심켈로그가 '제28회 코리아 베스트 디자인 어워드'에서 그래픽디자인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28회째를 맞는 '코리아 베스트 디자인 어워드'는 한국경제신문과 사단법인 한국상품문화디자인학회가 주최하여, 다양한 분야의 우수한 상품 개발과 디자인 질적 제고를 위해 최고의 브랜드 및 디자인을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올해는 그래픽 디자인, 제품 디자인, 공공 디자인 등 13개 부문에서 우수한 디자인을 시상했다.

이번 시상식에서 그래픽디자인부문 대상을 수상한 농심켈로그의 '그래놀라 라인업 패키지'는 영양을 담은 건강한 그래놀라와 풍성한 원물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프리미엄한 리얼 그래놀라와 에너지를 채워주는 프로틴 그래놀라 등 각 제품별 특성에 맞는 디자인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NSP통신-코리아 베스트 디자인 어워드 수상 (농심켈로그 제공)
코리아 베스트 디자인 어워드 수상 (농심켈로그 제공)

농심켈로그는 그래놀라 카테고리에 일찍부터 주목해 2014년 '크랜베리 아몬드 그래놀라'를 시작으로 2015년 프리미엄 라인인 '리얼 그래놀라'를 출시하면서 본격적인 행보에 나섰다. 2019년에는 한 끼당 약 17g의 프로틴으로 건강함까지 더한 '프로틴 그래놀라'를 론칭하며 라인업을 더욱 확장하고 있다.

G03-8236672469

최근 출시한 '프로틴 그래놀라 다크초코볼'은 진한 다크초코맛의 프로틴볼을 넣어 달콤 쌉사름함과 바삭한 식감으로 누구나 맛있게 프로틴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기존 그래놀라 대비 오트 함량을 57%까지 높여 고소함과 크런치함을 극대화한 '리얼 그래놀라 크런치 오트'는 다양한 식감의 오트 그래놀라와 카카오 큐브, 통아몬드의 완벽한 조화로 맛과 영양을 더했다.

농심켈로그 마케팅팀 장혜진 과장은"글로벌 1위* 시리얼 기업인 켈로그 그래놀라의 각 제품별 특징을 살린 산뜻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그래픽디자인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게 되었다"며"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맞는 우수한 제품 개발과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그래놀라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