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한진, 설 명절 안전에 총력전 전개…조현민 사장, 택배 터미널 직접 점검 실시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3-01-18 16:29 KRD7
#한진(002320) #안전 #조현민 #대전 스마트 메가 허브 터미널
NSP통신-대전 스마트 메가 허브 터미널 건설 현장에서 ㈜한진 조현민 미래성장전략 및 마케팅 총괄 사장(왼쪽 일곱 번째)과 노삼석 대표이사 사장(오른쪽 일곱 번째)이 관계자들과 안전을 다짐하며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한진)
대전 스마트 메가 허브 터미널 건설 현장에서 ㈜한진 조현민 미래성장전략 및 마케팅 총괄 사장(왼쪽 일곱 번째)과 노삼석 대표이사 사장(오른쪽 일곱 번째)이 관계자들과 안전을 다짐하며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한진)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한진이 설 명절을 대비해 현장의 안전보건관리 점검과 고객 서비스에 차질이 없도록 현장점검을 실시했다.

지난 16일 한진 조현민 미래성장전략 및 마케팅 총괄 사장은 노삼석 대표와 함께 2023년 완공 예정인 대전 스마트 메가 허브 터미널 건설 현장과 설 특수기 기간 동안 물량이 증가하는 한진택배 대전 허브 터미널 작업 현장을 직접 방문해 집중 점검을 진행했다.

대전 스마트 메가 허브 터미널은 한진이 택배 시장 점유율 20% 달성을 목표로 2850억을 투자해 연면적 14만 9110m² 규모의 최첨단 설비를 갖춘 초대형 스마트 물류센터로 올해 완공을 목표로 건설현장 안전관리에 총력을 다 하고 있다.

G03-8236672469

이곳을 방문한 조현민 사장은 건설 현장 관계자들에게 안전 사고 예방을 위해 안전 수칙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강조하며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작업에 임해달라고 당부했다.

NSP통신-대전 허브 터미널 작업 현장에서 ㈜한진 조현민 미래성장전략 및 마케팅 총괄 사장과 노삼석 대표이사 사장이 근로자들과 현장 점검을 실시하고 있다. (한진)
대전 허브 터미널 작업 현장에서 ㈜한진 조현민 미래성장전략 및 마케팅 총괄 사장과 노삼석 대표이사 사장이 근로자들과 현장 점검을 실시하고 있다. (한진)

한편 대전 허브 터미널에서는 올해 설 특수기 물량이 사상 최대의 명절 물량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특수기 기간 동안 작업 상황을 확인하고 휠소터 등 분류시설 점검, 현장 근로자 편의시설, 통제실 근무 상황 등 모든 작업장을 면밀히 살피며 안전보건관리에 대한 각별한 주의를 당부했다.

또 조 사장은 건설 관계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택배 근로자와의 상생을 위해 택배 분류장에서 분류작업을 하는 근로자에게 간식과 음료 등 격려품을 전달했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