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 완판 행진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01-25 15:12 KRD7
#삼성전자(005930) #삼성전자세일페스타

세탁기, 건조기, 냉장고 등 90만원대 특가 모델 초도 물량 완판 기록

NSP통신- (삼성전자)
(삼성전자)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삼성전자의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가 진행중이다.

국민 모두의 힘찬 첫 출발을 응원하는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는 2월 12일까지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TV·가전·모바일 등 삼성전자의 주요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매년 완판 행렬을 이어온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는 올해도 고객들의 관심 속에 성대한 축제의 막을 올렸다.

G03-8236672469

특히 90만원대의 파격가로 선보인 QLED TV(138cm), 비스포크 그랑데 AI 세탁기(24Kg)·건조기(20Kg), 양문형 냉장고 등의 제품은 행사 시작 초기에 준비한 각 1000대의 수량이 모두 완판될 정도로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달 30일에 공개된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 TV CF도 큰 인기를 끌며 이번 행사의 흥행을 견인하고 있다.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는 ▲비스포크 냉장고부터 무풍에어컨, 에어드레서, 제트, 큐커, 식기세척기 등 다양한 비스포크 가전 ▲Neo QLED, The Serif 등 TV ▲스마트 모니터 ▲갤럭시 Z 폴드·Z 플립, 갤럭시 북 등 모바일 기기 ▲하만카돈, JBL 등 오디오 기기 등 총 150여개 모델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외 결혼과 이사를 앞둔 고객 등 여러 제품을 동시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할인 혜택도 최대 450만원까지 제공한다.

또 비스포크 웨딩클럽 10개사, 비스포크 뉴홈클럽 11개사와 제휴해 행사 기간에 삼성전자 제품 구매와 함께 제휴사 2곳 이상 이용 시 추가 사은품을 증정한다.

아울러 삼성전자 멤버십 플랜에 가입하면 최대 72만원의 혜택도 누릴 수 있으며, e식품관에서는 다양한 제휴사들의 식품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삼성전자가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에도 참여 열기가 뜨겁다. 12월에 오픈한 사전 알림 이벤트 약 5.8만명, 1차 릴레이 이벤트 숫자 퀴즈에 약 4.4만명의 참여를 기록하며 호응을 얻었다.

삼성전자는 전국민을 대상으로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를 더욱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릴레이 이벤트를 지속 운영한다.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는 삼성 디지털프라자와 삼성닷컴을 포함해 백화점, 하이마트, 전자랜드, 이마트, 홈플러스, G마켓, 11번가, 쿠팡 등 전국 온·오프라인 행사점에서 진행한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올해 더욱 커진 혜택으로 돌아온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에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의 아낌없는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제품 할인 혜택과 이벤트가 준비돼 있으니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와 함께 보다 풍요롭고 행복한 새해를 보내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