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남양유업, 테이크핏 케어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3-01-26 09:11 KRD7
#남양유업(003920)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남양유업이 남양분유의 55년 영양설계 노하우를 담아 유산균 발효 유청 단백질로 만든 건강기능식품 ‘테이크핏 케어’를 출시한다. 남양유업은 단백질 브랜드 테이크핏의 제품 카테고리 확장을 통해 단백질 시장 영역을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테이크핏 케어는 당 섭취에 민감한 50-60세대 소비자를 고려하여 기존 제품들과 차별화된 ‘저당 설계’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여기에 섭취 후 편안한 소화를 고려해 국내 최초 유청 단백질을 발효시킨 유산균 발효 단백질을 사용했다.

NSP통신-테이크핏 케어 (남양유업 제공)
테이크핏 케어 (남양유업 제공)

또한, 지난해 7월 출시된 단백질음료 ‘테이크핏 맥스’, ‘테이크핏 밸런스’와 동일하게 9가지 필수 아미노산이 모두 포함된 100% 완전단백질 콘셉트로 만들어졌다.

여기에 칼슘과 비타민D의 이상적인 배합으로 뼈 건강을 위한 성분을 담았고,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와 에너지 이용에 필요한 마그네슘도 함유되어 있다.

G03-8236672469

테이크핏 케어는 오는 29일 롯데 홈쇼핑에서 단독 론칭을 진행하며, 출시 기념으로 롯데 홈쇼핑 방송시간 한정으로 제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남양유업 김석윤 BM은 “바쁜 일상 속에서 단백질 등 균형 잡힌 영양공급이 부족한 분들께 근육 건강에 필요한 단백질 섭취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제품을 기획하여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라며 “55년의 노하우를 가진 남양유업이 만든 ‘믿을 수 있게 설계된 단백질 제품’ 테이크핏 케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