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XPLA, 제로엑스앤드 맞손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01-27 10:53 KRD7
#컴투스홀딩스(063080) #XPLA #제로엑스앤드

NFT 게임 플랫폼 기업 ‘제로엑스앤드’ 신규 벨리데이터로 참여

NSP통신- (컴투스홀딩스)
(컴투스홀딩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홀딩스 등 컴투스 그룹이 주도하는 글로벌 블록체인 메인넷 XPLA(엑스플라)가 NFT 게임 플랫폼 기업 제로엑스앤드(0x&)가 이니셜 벨리데이터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니셜 벨리데이터는 XPLA 생태계의 초기 확장을 함께하는 검증 그룹이다. 블록체인 네트워크의 무결성을 검증하고 생태계 참여자들에게 스테이킹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다양한 온체인 데이터를 분석해 주요 의사결정에 참여하는 등 XPLA 생태계를 안전하고 건강하게 만드는 역할을 담당한다.

G03-8236672469

XPLA의 벨리데이터로 합류하게 된 제로엑스앤드(0x&)는 NFT 게임에 필요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빠르게 변화하는 NFT 시장 특성에 맞춰 게임 개발사와 길드, 게임 유저들을 위해 적은 비용으로 NFT를 체험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최근에는 멀티체인 기반 길드 렌탈 플랫폼인 ‘0xTribe’를 출시해 웹3 게임 유저들이 편리하게 NFT를 대여 및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NFT 게임 진입 장벽을 낮추는 데 기여하고 있다.

제로엑스앤드(0x&)는 XPLA의 이니셜 벨리데이터로서 노드 검증뿐만 아니라 NFT 영역 확장에도 도움을 줄 전망이다.

XPLA는 기술력과 전문성을 입증 받은 글로벌 블록체인 기업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블록체인 생태계 확장에 속도를 내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