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데이터시티위마켓, 메타버스 메인넷 '덱스'와 nft 거래소 오픈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3-01-30 11:33 KRD7
#데이터시티위마켓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데이터시티위마켓이 탈중앙형 스왑형 거래소와 nft거래소를 오는 3월 10일 오픈한다.

장진우 데이터시터위마켓 회장은"메인넷 메타시안스 플랫폼의 환전소 역할을 하는 덱스거래소는 bnb, 이더리움, 폴리건을 포함하는 통합형 거래소이고, nft거래소는 실물, 부동산, 지적 재산권, 그림, 아트 등 실물중심의 검증 가능한 제품 중심으로 옥션 및 쇼핑몰을 대체하는 성격의 비즈니스 모델"이라고 두 거래소의 성격을 각각 규정지었다.

이어 장 회장은"올해는 아바타를 통한 세계화의 주력모델로 메타노믹스 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해 게임 등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가미하는 자체 생태계로 그 가치를 인정 받겠다"며"국내 암호자산 시장에서 인위적인 자전거래, 마켓 메이커(MM)는 이제 사라져야 할 암적 존재였다"고 밝혔다.

G03-8236672469

장 회장은"메인넷 운영의 핵심 요소인 컨텐트 확보 및 유저 확산을 위해서 중국, 아시아, 인도 ,러시아, 중남미, 유럽 국가를 상대로 직접 현지 IR 행사를 순차적으로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데이터시티위마켓은 덱스거래소 오픈행사를 3월 10일 삼성동 섬유센터 대강당에서 개최, 에어드랍 이벤트와 유트버 실시간 생방송도 진행한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