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연세우유, 귀여운 손잡이병 가공유 3종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3-02-01 09:44 KRD7
#연세유업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연세유업이 이번에는 귀엽고 유니크한 손잡이병과 캐릭터 디자인을 적용한 가공유 3종을 출시하며 MZ세대의 마음을 공략한다.

연세유업이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마카다미아 초코우유’, ‘초당옥수수우유’, ‘콜드브루 커피우유’ 세가지 맛으로 연세유업 전용 목장에서 생산한 국산 원유를 사용해 신선하면서도 진한 맛을 자랑한다.

가장 먼저 ‘마카다미아 초코우유’는 진한 초코우유의 달콤함 속 은은한 마카다미아의 고소한 맛을 지닌 프리미엄 초코우유다. 연세유업은 진한 맛으로 소문난 연세 마카다미아 초코우유의 풍미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시켰다.

NSP통신-손잡이 가공유 (연세유업 제공)
손잡이 가공유 (연세유업 제공)

‘초당옥수수우유’는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았던’ ‘연세우유 옥수수생크림빵’이 떠오르는 옥수수맛 시리즈 제품이다. 연세유업은 초당옥수수의 달콤하고 고소한 맛을 원유에 담아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고안했다.

G03-8236672469

마지막으로 ‘콜드브루 커피우유’는 에티오피아 100% 원두의 콜드브루 커피추출액을 사용한 콜드브루 커피우유다. 연세유업은 신선한 원유에 부드럽고 은은한 콜드브루 커피 특유의 맛을 담아 부드러우면서도 진한 커피우유 특유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재미와 흥미를 중요하는 MZ세대의 특성을 반영해 독특한 병 모양과 카툰 느낌을 살린 감각적인 디자인을 적용해 보는 이들의 흥미를 유발시키는 것도 강점이다. 특히, 연세유업이 새롭게 선보이는 240ml 용량의 손잡이병은 이동과 보관이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만큼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누릴 것으로 기대된다.

연세유업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가공유 3종은 진하면서도 신선한 맛이 일품”이라며 “캐릭터와 콤팩트한 손잡이병으로 유니크함과 편리함과 모두 사로잡은 이번 신제품은 재미와 새로움을 추구하는 MZ세대에게 연세우유 생크림빵의 반갈샷만큼 큰 화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