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김인수 쌍용건설 신임 사장, 주요 건설현장 안전검검 실시…“현장 최우선 지원예정”

NSP통신, 정의윤 기자, 2023-02-06 10:52 KRD7
#쌍용건설 #김인수 #건설현장 #안전검검 #현장중심관리
NSP통신-김인수 사장(앞줄 왼쪽 두 번째)등 관꼐자들이 오금 아남 아파트 리모델링 현장을 방문해 점검을 진행하고 있다 (쌍용건설)
김인수 사장(앞줄 왼쪽 두 번째)등 관꼐자들이 오금 아남 아파트 리모델링 현장을 방문해 점검을 진행하고 있다 (쌍용건설)

(서울=NSP통신) 정의윤 기자 = 김인수 쌍용건설 신임 사장이 취임사에서 강조한 현장 중심 관리를 실천하기 위해 주말에 공사 중인 주요현장을 잇따라 방문하며 현장관리 강화에 나섰다.

김 사장은 지난 4일 서울 송파구 오금 아남 리모델링 현장을 방문해 현황 및 안전점검을 실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 현장은 지하 1층만 있던 주차장을 지하 4층까지 확대하는 등 어려운 공정이 많은 곳이다.

G03-8236672469

특히 리모델링 현장은 기존 구조물의 주요 뼈대만 살린 채 공사가 진행되기 때문에 안전관리가 특히 중요하다.

이날 이른 아침 7시부터 진행된 일정은 아침조회 및 안전미팅(TBM)을 참석해 안전‧품질‧공정관리 점검을 진행했다. 이후 직원들과 조식을 함께하며 인사를 나눴고 협력업체 사장단과 간담회를 통해 애로사항 공유 등 자유로운 대화시간을 가진 후 현장점검을 마쳤다.

김 사장은 “주요 공정의 연속성 등 불가피하게 주말에도 근무하는 직원들의 안전에 만전을 다하기 바란다”며 “건설회사의 핵심은 현장인만큼 현장을 최우선으로 지원할 수 있도록 충실히 관리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정의윤 기자 jeyoun9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