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강원랜드, 오픈이노베이션 참여할 스타트업 파트너 모집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02-07 11:15 KRD7
#강원랜드(035250) #오픈이노베이션 #스타트업파트너
NSP통신- (강원랜드)
(강원랜드)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강원랜드(대표 이삼걸)가 ‘오픈이노베이션(개방형 혁신)’에 참여할 스타트업 파트너를 공개모집한다.

오픈이노베이션은 기업이 필요로 하는 기술과 아이디어를 외부에서 조달하고, 내부 자원을 외부와 공유하면서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를 만들어내는 혁신 플랫폼이다.

강원랜드가 실시하는 이번 공모는 기획재정부가 주관하는 K-테스트베드를 활용해 추진한다.

G03-8236672469

K-테스트베드는 국내 전 산업 중 스타트업 및 중소‧벤처기업에 공공‧민간기관의 인프라를 개방, 기업이 보유한 아이디어와 기술실증을 지원해 판로 개척을 지원하는 국가 통합 플랫폼이다.

강원랜드 오픈이노베이션 참여대상은 혁신 기술을 보유한 7년 이내의 스타트업 기업으로, 카지노 및 리조트 사업 부문에서 실증 가능한 혁신기술을 보유하거나 지역과의 상생 강화를 위한 혁신 플랫폼을 보유해야 한다.

참여를 원하는 스타트업은 오는 24일까지 K-테스트베드를 통해 지원서와 참여제안서를 제출하면 된다.

서류 및 대면심사 등을 거쳐 최종 선정되는 협업기업 2개사에는 강원랜드와 공동 상품개발 및 신규사업 검토의 기회와 함께 6개월간의 실증(PoC) 기회, 지원금 2000만원이 제공된다. 강원랜드는 오픈이노베이션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향후 우수기업에 대해 지분 투자도 검토할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