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비밀’ 지성, OST 대미 장식…7번째 OST 곡 ‘폭풍의 언덕’ 참여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3-11-13 21:23 KRD7
#지성 #비밀 #황정음 #폭풍의 언덕
NSP통신- (비밀문화전문산업회사, 콘텐츠K)
(비밀문화전문산업회사, 콘텐츠K)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지성이 출연중인 드라마 ‘비밀’의 마지막 OST 곡을 장식했다.

KBS2 수목드라마 ‘비밀’ 측은 지성이 참여한 7번째 OST곡 ‘폭풍의 언덕’을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13일 정오 공개했다.

‘폭풍의 언덕’은 드라마 OST계의 미다스의 손으로 꼽히는 개미(본명 강동윤)와 김세진, 이건영이 작사,작·편곡을 맡은 감미로운 발라드 곡이다.

G03-8236672469

특히 가슴 따뜻한 멜로디와 지성의 진심이 묻어나는 보컬이 인상적인 이 곡은 유정(황정음 분)을 향한 민혁(지성 분)의 폭풍 같은 사랑을 표현해내 극 중 두 사람의 애틋한 장면의 BGM으로 시청자의 가슴을 더욱 뜨겁게 할 것으로 보인다.

‘비밀’ 제작진은 “지성이 부른 마지막 OST곡인 ‘폭풍의 언덕’은 대단원의 막을 내리는 드라마 ’비밀’의 감동과 여운을 고조시킬 최고의 피날레 곡이 될 것”이라고 밝혀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한편 드라마 ‘비밀’은 사랑하는 연인을 죽인 여자와 사랑에 빠지는 독한 정통 멜로물로 지성과 황정음, 배수빈, 이다희가 출연해 열연을 펼치고 있다. 오늘(13일) 밤 15회에 이어 14일 밤에는 마지막회인 16회가 방송된다.

‘비밀’ 후속작으로는 만화를 원작으로 한 ‘예쁜남자’가 오는 20일부터 바통을 넘겨받게 된다. 이 작품은 국보급 비주얼과 마성을 지닌 예쁜 남자 독고마테가 대한민국 상위 1% 성공녀 10인방의 여심을 훔치면서 얻은 노하우를 통해 진정한 ‘예쁜 남자’로 성장해가는 과정을 담아내는 마테성공백서 드라마이다. 장근석 아이유 이장우 한채영 등이 출연한다.

NSP통신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