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농협홍삼, 無합성첨가물 어린이 홍삼음료 선보여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4-04-10 11:02 KRD2
#농협홍삼 #농협중앙회 #어린이 홍삼음료 #키즈엔

우리 땅에서 정성껏 키운 6년근 농협 홍삼과 국산 과일 엄선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농협홍삼(대표 안종일)은 아이들을 위한 홍삼음료 ‘착한홍삼 키즈엔’을 10일 출시했다.

착한홍삼 키즈엔은 100% 국산 원료를 사용, 합성 감미료·착향료·보존료(안식향산나트륨) 등 합성첨가물을 넣지 않고 만든 어린이 건강음료. ‘부모가 안심하고 아이들에게 권할 수 있는 어린이 음료’라는 컨셉으로 출시했으며, 주 원료는 국내에서 키운 6년근 홍삼과 국내산 과일이다.

NSP통신-착한홍삼 키즈엔 제품 (농협홍삼 제공)
착한홍삼 키즈엔 제품 (농협홍삼 제공)

기존에 출시된 일부 어린이 홍삼 제품에는 어린이 입맛에 맞추기 위해 각종 합성 첨가물과 설탕, 액상과당 등을 추가해 맛을 내는 제품이 많았다. 특히 액상과당은 몸에 들어가면 흡수가 빨라 비만 등 다양한 질환을 일으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실제로 각종 첨가물이 추가된 홍삼 제품을 구매한 부모들의 반응을 알아본 결과, 대부분의 부모들은 아이들의 성화에 못 이겨 구매를 해주지만, 아이들에게 미안한 마음이 드는건 사실이라며 부모들의 고충이 큰 것으로 나타났다.

G03-8236672469

류태일 농협홍삼 마케팅 부장은 “착한홍삼 키즈엔은 진솔한 한삼인의 마음을 담아 건강한 맛으로 만들어 어린 아이는 물론 부모님들의 마음까지 사로 잡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우리 아이를 진정으로 위한다면 100% 국산 원료로 만든 착한홍삼 키즈엔이 제격이다”라고 말했다.

착한홍삼 키즈엔은 아이들이 마시기 편한 스파우트캡 파우치로 제작돼 포도·사과·배 3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포도·사과·배 맛 100ml*10포 1만3천원. 포도·배 맛은 100ml*20포 2만6천원이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