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드래곤플라이, 꽃보다 할배 전세계 판권확보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4-04-11 21:18 KRD2
#드래곤플라이 #꽃보다 할배 #모바일 게임 #전세계 판권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tvN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꽃보다 할배’의 모바일 게임에 대한 전세계 판권을 확보했다고 11일 밝혔다.

꽃보다 할배는 ‘1박 2일’을 연출한 나영석 PD의 예능프로그램으로 ‘신구, 이순재, 박근형, 백일섭’등 평균 연령 77세의 대한민국 대표 배우들이 세계 여러 나라를 여행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다루고 있으며 평균 시청률 7%대, 최고 시청률 10%를 육박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더불어 한국을 넘어 아시아권에서도 한류열풍을 주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드래곤플라이는 CJ E&M과 계약 하에 ‘꽃보다 할배 모바일 게임’을 개발 중에 있으며, 전세계 판권을 확보함에 따라 향후 ‘꽃보다 할배’가 방송되는 세계 여러 나라에서의 서비스 확장에 탄력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G03-8236672469

윤기찬 드래곤플라이 꽃보다 할배 사업 담당 팀장은 “꽃보다 할배 모바일 게임은 남녀노소 누구나가 즐길 수 있는 캐주얼 보드 게임으로 개발 중”이라며 “범 아시아적 인기에 부합할 수 있도록 여행을 소재로 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