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LG유플러스, U+ShareLIVE ‘스타 독점’ 서비스 출시

NSP통신, 박정섭 기자, 2014-04-17 00:33 KRD7
#LG유플러스 #스타 #U+ShareLIVE #휴대폰 #영화
NSP통신

(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가 U+ShareLIVE 에서 스타들의 모습이 영상 콘텐츠를 단독 제공하는 '스타 독점' 서비스를 신규 출시하고, 인기 가수의 친필 사인이 담긴 블루투스 키보드와 영화 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U+ShareLIVE는 자사 클라우드 서비스 ‘U+Box' 기반의 서비스로 클라우드에 보관된 사진, 동영상 등 방대한 양의 정보 전송은 물론 U+Box에서 제공하고 있는 실시간 프로야구 중계, 무료 VOD 등을 보면서 채팅도 할 수 있는 비디오 SNS다.

LG유플러스는 U+ShareLIVE ’스타 독점’에서 애프터스쿨의 유이, 포미닛의 현아, 오렌지 캬라멜 등 매주 새로운 인기 스타의 단독 촬영 영상을 제공하고, 이를 친구들과 대화하며 공유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G03-8236672469

이번 ‘스타 독점’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U+ShareLIVE 메뉴 중 ‘스타 독점’ 메뉴에서 제공하는 ‘유이,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유이 애교 보실래요’편을 친구 1명 이상에게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유이 친필 사인 블루투스 키보드를 10명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를 20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U+ShareLIVE는 오는 30일 개봉예정인 영화<역린>의 메이킹 필름을 독점 제공하고, 이를 친구와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 250장 (1인 2매)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5월 6일까지 진행한다.

U+ShareLIVE는 이동통신사에 관계없이 U+Box 이용고객이라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U+스토어에서 U+Box 최신 버전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면 이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SNS사업팀 이광재 팀장은 “U+ShareLIVE 이용 고객들이 다양한 영상콘텐츠를 소비하고 공유하며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서비스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영상 콘텐츠 공유를 이용한 서비스를 기반으로 다양한 이벤트 등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desk@nspna.com, 박정섭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