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SG워너비 김진호, 언플러그드 앨범 ‘木(목)소리’로 컴백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4-04-17 06:59 KRD7
#SG워너비 #김진호 #언플러그드 #木(목)소리
NSP통신- (김진호 소속사 SNS)
(김진호 소속사 SNS)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SG워너비 김진호가 언플러그드 앨범 ‘木(목)소리’를 17일 정오 발매하고 컴백한다.

소속사에 따르면 김진호의 이번 언플러그드 앨범은 봄의 푸르른 나무를 닮은 사운드를 스케치해서 팬 여러분들에게 소소한 마음으로 드리는 선물 같은 앨범이다.

앨범 타이틀 곡 ‘너의 곁으로’는 김진호가 대구 공연을 마친 후 남겨진 감흥을 잊지 못해 만든 자작곡으로 가슴을 설레게 만드는 편안한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봄, 여름에 감상하기 안성맞춤인 이 곡은 한층 더 성숙해진 김진호의 음악을 느낄 수 있게 한다.

G03-8236672469

김진호의 앨범에는 ‘너의 곁으로’ 외에도 역시 자작곡인 ‘나와야해’, ‘내 탓이겠죠’ 2곡과 낭만유랑극단 가수 정인성이 작사 작곡한 ‘틈’ 1곡 등 총 4곡의 신곡이 수록됐다.

김진호는 “사람이 들리는 솔직한 노래를 부르고 싶어 이 앨범을 만들었다”며 “서툴고 가벼워 보여도 제 노래가 사람들에게 위로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앨범 발매 소감을 전했다.

김진호는 이 날 앨범 전곡 음원 및 타이틀 곡인 ‘너의 곁으로’ 뮤직비디오를 동시 공개하고, 다양한 방송활동을 통해 팬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한편 김진호는 앞서 지난 16일 소속사 공식 SNS를 통해 눈을 감은 채 한층 편안해진 표정을 짓고 있는 앨범 재킷 이미지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swryu64@nspna.com, 류수운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