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로제타스톤 영어교실, 중국어 등 제2외국어 학습서비스 시작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14-04-21 18:50 KRD7
#로제타스톤 #로제타스톤 영어교실

(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로제타스톤(Rosetta Stone)의 오프라인 영어 학습 공간, ‘로제타스톤 영어교실’은 21일부터 중국어 등 총 3개의 제2외국어 학습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로제타스톤 영어교실에 도입되는 제2외국어는 중국어와 일본어, 그리고 프랑스어 등 총 3종류다.

제2외국어의 학습은 기존 로제타스톤 영어교실 학습자들을 대상이다. 이들은 지점에 따라 일정 비용을 추가로 지불하고 실질적인 학습 비중과 스케줄을 조정하면 된다.

G03-8236672469

새로운 언어 학습은 영어 학습 시와 마찬가지로 모국어 학습 원리를 기반으로 한 로제타스톤만의 독자적인 학습 솔루션을 이용해 암기와 번역 없이 자연스럽게 새로운 언어를 익힐 수 있다.

이는 어려운 공부가 아닌 자연스러운 방식이기 때문에 여러 종류의 새로운 언어도 큰 거부감 없이 접하며 언어를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어 효과적인 다국어 학습이 가능하다.

로제타스톤 영어교실의 한 관계자는 “로제타스톤을 통해 학습할 수 있는 언어는 영어 등을 포함해 총 30개에 달하는데, 그 중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중국어, 일본어 그리고 프랑스어를 우선적으로 도입했다”며 “상황에 따라 추후 더 많은 종류의 언어를 학습할 수 있도록 지원해 갈 방침이다”라고 전했다.

ihunter@nspna.com, 김정태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