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KGC라이프앤진 동인비, 수분 라인의 ‘동인비담 수·유액’ 내놔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4-04-24 18:11 KRD2
#KT&G(033780) #KGC라이프앤진 #동인비 #수분 라인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KT&G 계열사인 KGC라이프앤진(대표 이인복)의 홍삼화장품 동인비가 ‘동인비담 라인’의 신제품 ‘동인비담 수’와 ‘동인비담 유액’을 출시한다.

동인비담 라인의 주성분인 ‘홍삼세라마이드’는 추출이 어려운 지질성분을 최신 'LTB(LiquidBio-transfer)' 기술로 추출한 것으로 깊은수분을 채워주는데 탁월하다. 또 미백 및 항산화 효능이 우수한 폴리페놀과 비타민C가 다량 함유된 죽엽 성분으로 피부 톤을 맑게 해주고, 피부 속 콜라겐을 건강하게 해 탄력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NSP통신-동인비, 동인비담 수, 유액 출시 (KGC라이프앤진 제공)
동인비, 동인비담 수, 유액 출시 (KGC라이프앤진 제공)

신제품인 ‘동인비담 수(130ml/5만원)’는 피부에 수분을 즉각적으로 공급해 피부 밸런스를 맞춰주며, 피부 본연의 힘을 높여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수분 화장수’로 보습 성분이 부드럽게 흡수돼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관리해준다.

동인비담 수 다음 단계에 사용하는 ‘동인비담 유액(130ml/5만원)’은 피부를 정돈하고 수분을 가득 채워주는 수분 유액으로, 풍부한 보습감을 부여해 수분이 손실되는 것을 막아주는 것이 특징.

G03-8236672469

동인비담 라인은 이번 신제품 출시로 기초 스킨케어 라인을 완성하게 됐다. 동인비담 수. 유액은 수분 시너지 효과를 선사하는 동인비담 팩 에센스, 아쿠아 오일, 크림과 동인비담 수·유액 대용량 샘플이 함께 구성된 기획 세트로도 만나볼 수 있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