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롯데홈쇼핑, 고객과 함께 1박 2일 ‘힐링캠핑’ 진행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4-07-07 14:51 KRD2
#롯데홈쇼핑 #힐링캠핑 #고객 소통 #가족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롯데홈쇼핑(대표 강현구)은 지난 5일~6일 가평 휴림 오토 캠핑장에서 고객과 함께 ‘1박 2일 힐링캠핑’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우리 가족은 ○○○이다’ 관련 참가 사연을 바탕으로 지난달 11일~22일까지 진행된 접수를 통해 최종 선정된 고객 77가족을 초청해 1박 2일간 힐링캠핑을 다녀온 것.

롯데홈쇼핑은 참가 가족에게 고급 캠핑장비와 바베큐 먹거리, 놀이용품을 일체 지원하고, ‘우리가족 텐트 꾸미기’를 비롯 ‘우리가족 캐리커쳐 그리기’, ‘에코백·천연양초 만들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해 참가 가족들에게 잊을 수 없는 감동을 선사했다. 이외에도 야외 ‘워터풀’과 다양한 음료·아이스크림·커피 등을 무제한 제공하는 ‘롯데 프리 마켓’ 코너를 운영해 무더위를 식혀줬다.

NSP통신-지난 5~6일, 롯데홈쇼핑(대표 강현구)은 가평 휴림 오토 캠핑장에서 고객과 함께 1박 2일 힐링캠핑을 진행했다. (롯데홈쇼핑 제공)
지난 5~6일, 롯데홈쇼핑(대표 강현구)은 가평 휴림 오토 캠핑장에서 고객과 함께 ‘1박 2일 힐링캠핑’을 진행했다. (롯데홈쇼핑 제공)

이날 캠핑의 하이라이트는 모든 참가자들이 한자리에 모인 밤부터 시작됐다. 롯데홈쇼핑의 실제 부부 쇼호스트인 ‘성민기’·‘김지애’가 직접 참가자들의 사연을 읽어주고, 7월 생일을 맞이한 고객을 대상으로 ‘생일 축하 이벤트’, 가수 ‘유리상자’의 ‘한여름밤의 콘서트’, 푸짐한 경품 추첨 이벤트 등이 이어지며 즐거운 여름밤을 보냈다.

이근수 롯데홈쇼핑 마케팅팀장은 “올해로 3번째를 맞이하는 힐링캠핑은 가족간의 사랑을 확인하고 공유할 수 있는 추억의 시간으로 꾸며졌다”며 “앞으로도 롯데홈쇼핑과 고객은 한 가족이라는 공감대를 느낄 수 있는 소통 프로그램을 지속 추진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