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업계동정

유니레버코리아 립톤-이마트, ‘북스타트’ 사업 후원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4-07-11 13:03 KRD2
#유니레버코리아 #립톤 #이마트 #북스타트 #책선물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유니레버코리아의 차 전문 브랜드 립톤(LIPTON)은 이마트와 함께 ‘제6회 옐로우 트리 나눔 캠페인’의 일환으로 만 5~8세 아이들의 책읽기를 도와주는 ‘북스타트’ 사업을 후원한다고 밝혔다.

‘옐로우 트리 나눔 캠페인’은 립톤이 지난 2009년부터 전개해 올해로 6회째를 맞은 아동 후원 사회공헌 활동으로 매해 다양한 주제를 선정해 캠페인을 지속해오고 있다. 올해 립톤은 신사복지관 내 어린이 도서관에서 진행되는 북스타트 사업을 후원할 예정이다.

북스타트 사업은 ‘책과 함께 인생을 시작하자’라는 취지로 어린이들에게 연령대에 맞는 도서를 선물해 아이의 바른 인성과 꿈 성장을 비롯, 책을 매개로 한 부모와 아이의 풍요로운 관계 형성을 돕기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NSP통신-10일 서울 은평구 신사동 신사종합사회복지관에서 후원금 1000만원 기증서약서를 전달하고 있다. (왼쪽부터 고희경 유니레버 립톤 상무, 박상렬 유한 킴벌리 전무, 최성재 이마트 부사장, 지완 신사 복지관 관장, 김우영 은평구청 구청장) (유니레버코리아 제공)
10일 서울 은평구 신사동 신사종합사회복지관에서 후원금 1000만원 기증서약서를 전달하고 있다. (왼쪽부터 고희경 유니레버 립톤 상무, 박상렬 유한 킴벌리 전무, 최성재 이마트 부사장, 지완 신사 복지관 관장, 김우영 은평구청 구청장) (유니레버코리아 제공)

이를 위해 립톤은 총 1000만원을 후원, 이 금액은 만 5~6세 미취학 아동 100명, 만 7~8세 초등학생 100명에게 각각 도서 2권과 립톤 제품으로 구성된 에코백 선물, 부모 대상 무료 육아 교육 강좌 지원을 위해 활용될 계획이다.

G03-8236672469

정경희 유니레버코리아 립톤 마케팅팀 이사는 “아이들에게 각 연령대에 맞는 책을 선물해 독서를 보다 친근하고 재미있게 느낄 수 있게 돕고, 책을 통해 부모와 아이가 긍정적인 관계를 형성하고 소통할 수 있길 기원하며 북스타트 사업을 후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아이들과 함께 하는 지속적인 나눔 캠페인을 통해 선순환 기부 문화 기업의 하나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립톤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이달 13일까지 ‘립톤 옐로우 트리, 책 나눔 추억 나눔’ 이벤트를 실시한다. 어린 시절 재미있게 읽은 책 또는 꿈을 찾아나가는데 도움을 줬던 책 등과 함께 사연을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5명을 선정, 설탕 함량을 기존 제품 대비 30% 줄인 신제품 ‘립톤 티앤허니(Tea&Honey) 아이스티’ 2종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