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포스코건설, 명품 디자이너 멘디니와 더샵 아파트 감성 넣는다

NSP통신, 고정곤 기자, 2014-07-16 11:16 KRD7
#포스코건설 #멘디니 #더샵아파트
NSP통신-로비, 도서관 내부
로비, 도서관 내부

(서울=NSP통신 고정곤 기자) = 포스코건설(사장 황태현)은 세계적으로 실력을 인정받는 이탈리아 디자이너 알레산드로 멘디니(Alessandro Mendini)와 함께 ‘더샵 외관색채 디자인’과 ‘통합사인 시스템’을 개발을 완료하고 본격적인 상용화해 나섰다.

포스코건설은 ‘색다른 상상’을 컨셉트로 단지 내외부의 디자인을 차별화 했다.

단지 외관은 도시경관을 고려해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런 이미지가 적용됐다. 이를 위해 포스코건설은 아파트 외관에 세련되고 안정적인 느낌을 지닌 ‘어번 웜 그레이(Urban Warm Gray)’ 색상과 고채도 강조색인 ‘히든 컬러(Hidden Color)’를 조화시켜 입체감과 고급스런 이미지를 더했다.

G03-8236672469

히든 컬러는 와인 레드, 테라코타 오렌지, 네추럴 옐로우, 에코 그린, 하이브리드 블루그린, 시크 블루, 럭셔리 퍼플 등 7가지로 구성돼 있으며 지역별 특성에 맞춰 주변 경관과 조화를 이루는 색상이 적용될 계획이다.

포스코건설이 이번에 선보인 외관 색체 디자인은 밝고 경쾌한 색상이 적용된 점이 가장 큰 특징이고 갤러리에서 예술작품을 감상하듯이 고객의 눈높이를 고려해 문주, 동출입구, 필로티, 아파트 측벽, 부대시설 사인물 등에 적용할 계획이다.

한편 이번에 개발된 외관색채 디자인과 사인물은 지난해 11월 분양한 평촌 더샵 센트럴시티를 비롯해 올해 분양한 갈매 더샵 나인힐즈 와 미사강변도시 더샵 리버포레 등에 적용해 나갈 계획이다.

NSP통신-썬큰광장
썬큰광장

kjk1052@nspna.com, 고정곤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