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LG유플러스, 페이나우(Paynow) 결제 카드 확대

NSP통신, 박정섭 기자, 2014-07-17 00:07 KRD7
#LG유플러스(032640) #신한카드 #페이나우 #결제 #이상철

카드업계 1위 신한카드 결제 오픈

NSP통신

(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는 원스톱 간편결제서비스 페이나우(Payow)에 카드업계 1위인 신한카드를 결제 가능카드로 신규 추가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결제카드 확대로 LG유플러스는 기존 페이나우에서 이용 가능한 신용카드사(BC카드/하나SK카드)에 신한카드를 추가한 데 이어, 이르면 9월 중 KB국민카드와 NH농협카드를 추가하고, 연내에는 타 신용카드들도 지속 추가할 예정이다.

또 이달 내 은행 계좌이체도 신규 결제 수단으로 추가할 계획이다. 향후 페이나우 이용자는 온라인 또는 모바일 가맹점에서 결제 시 미리 설정해 둔 출금계좌에서 공인인증서 없이 자체 인증만으로 간편결제를 이용 할 수 있다.

G03-8236672469

페이나우는 액티브엑스(ActiveX)나 공인인증서 없이도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최초 1회만 결제정보를 등록하면 그 이후부터는 카드번호 등 결제정보를 입력할 필요 없이 자체 간편인증만으로 손쉽게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로, 금융관련 정부 기관으로부터 보안성을 인정 받은 바 있다.

한편 배달통, 반디앤루니스, 위메프박스 등 10만여 개 온라인 쇼핑몰에서 페이나우로 최초 결제 시 3천원 즉시 할인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상시 제공 중이다.

LG유플러스 한혜미 모바일월렛팀장은 “최근 개인정보 유출이 많은 시점에 페이나우는 보안이 강화된 자체 간편 인증을 통해, 안전하고 편리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결제수단 확대는 물론 스마트월렛과 연계해 이용자와 가맹점에 더 많은 혜택과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desk@nspna.com, 박정섭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