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한경희생활과학, 나노 미네랄 얼음정수기 선봬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4-07-28 12:21 KRD2
#한경희생활과학 #나노 미네랄 얼음정수기 #홈앤쇼핑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한경희생활과학(대표 한경희)은 오는 29일 쾌속 제빙 시스템과 슬림한 디자인을 갖춘 ‘한경희 나노 미네랄 얼음정수기’를 홈앤쇼핑을 통해 론칭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나노 미네랄 얼음정수기는 5단계의 필터를 거쳐 유해세균을 걸러내고, 유익한 미네랄 성분은 통과시켜 깨끗하고 건강한 물과 얼음을 공급한다. 또한 시원한 얼음을 바로 먹을 수 있도록 쾌속 제빙 시스템을 갖춰 소비들의 편리성을 높인 것이 특징.

NSP통신-나노미네랄 얼음정수기 (한경희생활과학 제공)
나노미네랄 얼음정수기 (한경희생활과학 제공)

특히 ‘냉수·온수·정수·얼음’ 4 in1 기능 장착으로 사계절 내내 활용이 가능하고, 슬림한 디자인으로 공간 활용도를 높여 가정에서도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다.

이와함께 전국 36개 A/S 서비스망을 통해 손쉽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전문서비스 매니저로부터 위생적인 살균 스팀과 4개월에 한번씩 정품필터 무상교환 서비스를 제공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G03-8236672469

아울러 이번 나노 미네랄 얼음정수기를 TV홈쇼핑를 통해 최초 공개 기념으로 구매 고객 전원에게 이태리 정통 커피 브랜드 ‘까페이탈리아’의 캡슐 커피머신 FORTUNA(EL-3000)와 커피 캡슐을 함께 증정한다.

가격은 렌탈 시 월 3만9900원(36개월 의무, 4년약정)이며, 초기 설치비·이전 설치비·가입비 등은 없다. 이외에도 월 1만9900원의 부담 없는 가격에 렌탈이 가능한 ‘나노 미네랄 정수기’도 동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변지환 한경희생활과학 영업부문 상무는 “최근 들어 정수기에 다양한 기능이 추가되며 건강한 물을 제공하는 정수기 본연의 기능을 놓치게 되는 경우가 많다”며 “건강한 물을 제공한다는 정수기 본질에 가장 충실한 ‘한경희 나노 얼음 정수기’를 통해 건강하고 편리하게 깨끗한 물과 얼음을 섭취한다면 지치기 쉬운 여름철 가족 건강을 지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