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안랩-소방방재청, 민방위 등 안전정보 제공 위한 협약 체결

NSP통신, 박정섭 기자, 2014-07-29 23:01 KRD7
#안랩 #소방방재청 #민방위 #무료백신 #귄치중

(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안랩(대표 권치중)은 소방방재청(청장 남상호)과 29일 ‘개인사용자용 무료백신 V3 Lite’를 이용한 민방위정보(재난정보 포함) 제공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안랩과 소방방재청은 우선 사전 계획된 민방위 경보방송과 민방위 훈련 및 안전 정보 등 캠페인 위주의 정보를 제공하며, 향후 운영결과를 분석하여 실시간 경보방송으로의 확대도 논의할 계획이다.

소방방재청이 제공하는 민방위 및 안전 정보는 ‘개인사용자용 무료백신 V3 Lite’ 알림 창(토스트 배너)을 통하여 볼 수 있으며, 더 자세한 정보는 해당 내용 클릭하면 확인 할 수 있다.

G03-8236672469

이번 업무협약은 세월호 사고를 계기로 안전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적극적이고 올바른 안전정보를 빠르고 정확하게 알리기 위해 민간 사회기업체와 정부가 상호업무 협조하게 되었다.

안랩 권치중 대표는 “V3 Lite 알림 창을 이용해 안전과 관련된 정확한 정보가 제공되어 국민들의 알 권리를 충족 시킬 수 있도록 적극"으로 지원하고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desk@nspna.com, 박정섭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