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기업동정

영실업, ‘시크릿 쥬쥬 댄스투게더’ UCC 콘테스트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14-07-30 15:12 KRD7
#영실업 #시크릿쥬쥬 #댄스투게더 #UCC콘텐스트

(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영실업(대표 한찬희)이 시크릿 쥬쥬 뮤직비디오 론칭을 기념해 오는 8월 26일까지 UCC 콘테스트 ‘시크릿 쥬쥬 댄스 투게더’를 개최한다.

시크릿 쥬쥬 댄스투게더 참여 방법은 올 여름 새롭게 선보인 시크릿 쥬쥬의 뮤직비디오 ‘스노우 화이트’와 ‘썸머 펀(SUMMER FUN)’ 댄스 중 하나를 선택해 춤을 추는 아이의 모습을 촬영하고 개인 유튜브 또는 블로그 채널에 올린 후, 해당 링크를 시크릿 쥬쥬 블로그 이벤트 페이지에 덧글로 공유하면 된다.

시크릿 쥬쥬 댄스투게더 UCC 콘테스트 수상자는 각 뮤직비디오 별로 선정되며 수상자에게는 대상 1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30만원 및 시크릿 리듬스틱을 증정한다.

G03-8236672469

또한 입상자 전원에게 시크릿쥬쥬 파티 초대권도 수여한다. 시크릿 파티는 시크릿 쥬쥬 마니아를 위해 시크릿 쥬쥬 테마로 꾸며진 공간에서 이벤트 수상자와 가족들이 한자리에 모여 맛있는 식사와 시크릿 쥬쥬 제품 체험 등을 즐길 수 있도록 영실업이 주최하는 파티이다.

UCC 콘테스트의 당첨자는 8월 30일 시크릿 쥬쥬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황미연 영실업 마케팅팀 상무는 “시크릿쥬쥬 뮤직비디오는 현재까지 총 7편이 제작됐으며 건전하고 아름다운 노래 가사와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춤이 특징이다”라며 “엄마 아빠와 함께 참여하면 특별 가산점도 부여되니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해 좋은 추억을 만드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ihunter@nspna.com, 김정태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