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롯데칠성음료, 해운대서 ‘핫식스’ 여름 이벤트 펼쳐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4-08-01 15:33 KRD2
#롯데칠성(005300) #핫식스 #해운대 #여름 이벤트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롯데칠성음료(대표 이재혁)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오는 6일까지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핫식스 여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청춘차렷! 핫식스 청춘충전소’라는 주제로 진행, 주 타깃인 20~30대 소비자들에게 핫식스만의 젊음·열정의 이미지를 직접 체험해 볼 기회를 제공하고, 지난 5월 세련된 불사조 이미지를 적용해 역동적인 분위기로 리뉴얼 된 핫식스를 알리고자 기획됐다고 롯데칠성음료 측은 설명했다.

롯데칠성음료는 해운대 내 별도로 마련한 ‘핫식스 존(Zone)’에서 게임존·시음존·포토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구성해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NSP통신-롯데칠성음료가 오는 6일까지 부산 해운대에서 핫식스 여름 이벤트, 청춘차렷! 핫식스 청춘충전소를 실시한다. (롯데칠성음료 제공)
롯데칠성음료가 오는 6일까지 부산 해운대에서 ‘핫식스 여름 이벤트, 청춘차렷! 핫식스 청춘충전소’를 실시한다. (롯데칠성음료 제공)

‘게임존’에서는 해머 머신 게임을 통해 미션에 성공, 참여한 소비자들에게 핫식스 패션팔찌, 포켓부채, 비치볼, 핫식스 제품 등을 증정한다. 또한 ‘포토존’은 가발, 선글라스 등 다양한 소품을 통해 재미있는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공간으로 촬영사진을 자신의 SNS에 업로드하면 매일 선착순 500명에게 타투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G03-8236672469

이외에도 시원한 핫식스를 무료로 시음할 수 있는 ‘시음존’, 핫식스 제품을 본뜬 대형 조형물 형태의 분수대에서 시원한 물줄기로 몸에 묻은 모래를 씻을 수 있는 ‘워터존’ 도 운영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해운대를 찾은 소비자들이 ‘핫식스 청춘충전소’에서 무더위를 잊고 활력과 즐거움을 충전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하며 청춘의 대표 에너지음료 ‘핫식스’의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