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한국레노버, 티시스와 MOU 체결…태광그룹 IT전반 제품 공급

NSP통신, 류진영 기자, 2014-08-13 17:16 KRD7
#한국레노버 #티시스 #태광그룹
NSP통신-티시스 강태덕 대표이사(왼쪽)와 한국레노버 강용남 대표이사(오른쪽)가 MOU 계약을 체결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티시스 강태덕 대표이사(왼쪽)와 한국레노버 강용남 대표이사(오른쪽)가 MOU 계약을 체결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서울=NSP통신 류진영 기자) = 한국레노버(대표 강용남)가 태광그룹 IT 회사인 티시스(tsis)와 MOU 계약을 체결하고 티시스를 자사의 비즈니스 파트너로 등록했다.

한국레노버는 이번 계약 체결을 통해 자사의 많은 채널사들을 IT 인프라 및 서비스 담당에 전문성을 가지고 있는 티시스와 함께 관리해 효율성을 높일 수 있게 됐다.

또한 레노버의 훌륭한 제품들을 보다 광범위하고 많은 고객에게 공급할 수 있는 기회까지 얻게 돼 고객들과의 접점을 더욱 더 늘릴 계획이다.

G03-8236672469

티시스는 태광그룹의 IT 회사로 태광 그룹사 전반의 IT 인프라 및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으며 관광, 레저 및 부동산 사업 또한 추진하고 있다.

티시스는 레노버의 우수한 제품을 태광 그룹 IT 전반에 공급할 뿐만 아니라 현재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IT 사업에도 레노버 제품들을 공급해 향후 큰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한국레노버와 티시스는 이번 계약에서 한국레노버의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에 대해 공동으로 영업 및 수주, 구축, 유지 보수 업무를 수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양사는 이번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통해 향후 상호간의 수익 증대에 기여하게 될 것을 기대하고 있다.

rjy82@nspna.com, 류진영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