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디에스인터네셔날 코리아, ‘쿤자 까르미네르’ 와인 선봬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4-08-14 16:53 KRD2
#디에스인터네셔날 코리아 #쿤자와인 #까르미네르 #레드와인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와인 전문업체 디에스인터네셔날 코리아(대표 최승일)는 레드와인 특유의 떫은 맛에 거부감을 갖는 국내 소비자들을 겨냥해 ‘쿤자 까르미네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NSP통신-쿤자 까르미네르 (디에스인터네셔날 코리아 제공)
쿤자 까르미네르 (디에스인터네셔날 코리아 제공)

쿤자 까르미네르는 레드와인 특유의 강한 탄닌 맛을 가진 카베르네 쇼비뇽과 부드러운 질감의 메를로의 장점이 잘 조화된 것이 특징. 특히 달콤하면서도 부드러운 탄닌 맛을 지니고 있지만 까르미네르만의 풍미가 강해 자극적인 음식을 선호하는 한국인들의 입맛에 잘 맞는다.

또한 원산지는 프랑스 보르도 지역이지만 유럽에 포도 질병인 필록세라가 나돌면서 현재는 칠레지역에서만 생산되는 칠레의 대표품종이 됐다. 칠레지역 충적토가 만들어 낸 촉촉하고 진한 맛이 그대로 배어 있어 타 품종과 확연히 다른 향을 느낄 수 있다.

뿐만아니라 맛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대로 출시돼 소비자들의 부담도 덜었다. 실속형 제품이지만 알코올 향이 강하고 코르크 마개가 아닌 플라스틱 마개를 사용하는 일반 시중 중저가 와인과는 품질면에서 차이가 있다.

G03-8236672469

최승일 디에스인터네셔날 코리아 대표는 “추석을 맞아 레드와인의 풍미를 보다 쉽게 나눌 수 있도록 부드러움과 달콤함이 조화된 까르미네르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레드와인의 강한 맛에 막연한 거부감이 있는 초급자들을 위한 선물로도 추천할 만한 와인”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쿤자와인은 힐튼호텔을 비롯 유명 호텔과 레스토랑, 도소매 와인숍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