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한국야쿠르트, 천연원료로 만든 ‘브이푸드 이너클린저’ 내놔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4-08-18 10:05 KRD2
#한국야쿠르트 #브이푸드 이너클린저 #천연원료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한국야쿠르트는 천연원료로 몸 속 고민을 관리해주는 ‘브이푸드 이너클린저’ 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불규칙한 식생활과 생활습관으로 몸 속 균형이 깨진 현대인들을 위해 태어난 브이푸드 이너클린저는 대사·순환·배설의 3단계 과정에 도움을 주는 천연원료들로 이뤄진 제품으로, 천연원료를 지향하는 브랜드 컨셉에 따라 설탕, 나트륨은 물론 합성 감미료·착향료·착색료를 넣지 않은 것이 특징.

NSP통신-브이푸드 이너클린저 (한국야쿠르트 제공)
브이푸드 이너클린저 (한국야쿠르트 제공)

이와함께 음식물로 인한 영양소의 소화흡수를 도와주는 5가지 효소들이 150mg 함유돼 우리 몸을 편안하게 만들어 주며, 더불어 블루베리·블랙커런트 등 항산화작용에 뛰어난 8가지 베리과즙이 상큼한 자연의 맛을 선사한다. 또 답답하고 찌뿌듯한 몸 속 고민을 쓸어낼 수 있도록 치커리 식이섬유(6480mg)와 우리 몸에 유익한 균인 프로바이오틱스도 첨가했다.

채승범 마케팅 이사는 “평소 답답한 몸 속 고민으로 건강이 걱정되는 분들이 브이푸드 이너클린저를 통해 한결 가벼워진 변화를 느껴보길 바란다”며 “건강한 것만을 만들고, 전달하는 기업 철학을 담아 앞으로도 믿을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G03-8236672469

한편 한국야쿠르트는 출시이벤트로 9월까지 브이푸드 이너클린저를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며, 제품 주문고객에게 환경호르몬 걱정 없는 트라이탄 소재로 만들어진 물병(4만개 한정)을 제공한다. 신제품 브이푸드 이너클린저는 야쿠르트아줌마와 브이푸드 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6만6000원(1달분/15g*30포).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