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샐리스박스, 미미박스 통해 ‘수분 마스크팩’ 제품 샘플링 실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4-08-18 14:40 KRD2
#샐리스박스 #수분 마스크팩 #딜라잇 #러브레시피 #미미박스 샘플링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수분 전문 화장품 브랜드 샐리스박스(Sally’s Box)는 고수분 마스크팩 ‘딜라잇(Delight)’과 ‘러브레시피(Loverecipe)’의 제품 샘플링 행사를 뷰티 큐레이션 커머스업체 ‘미미박스’를 통해 대대적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NSP통신-8월의 겟잇뷰티박스 by 미미박스 의 샐리스박스 제품 4종 (샐리스박스 제공)
8월의 ‘겟잇뷰티박스 by 미미박스’ 의 샐리스박스 제품 4종 (샐리스박스 제공)

이번 선보이는 제품은 이달의 컨셉 ‘한여름 밤의 외출(Girl’s Night Out)’에 맞게 외출 전 쉽고 간편한 방법으로 단시간 내 최상의 피부 컨디션을 제공하는 고수분 마스크팩 딜라잇 3종과 러브레시피 1종 등 총 4종으로 구성돼 8월의 ‘겟잇뷰티박스 by 미미박스’를 통해 약 1만5000여명의 소비자에게 전달된다.

더운 날씨로 푸석해진 피부에 즉각적인 영양과 수분, 탄력을 공급하는 ‘딜라잇’은 고농축 에센스를 가득 담은 수용성 하이드로겔 마스크로 ‘2중 왁스 분산 시스템’을 적용해 유효성분의 증발을 막으면서 최상의 보습 지속력을 자랑한다.

천연 유래 셀룰로오스 시트 마스크 ‘러브레시피’는 과일과 야채 추출물과 함께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피부에 빠른 수분 공급을 선사한다.

G03-8236672469

아울러 샐리스박스의 고수분 마스크팩 4종이 함께하는 8월 ‘겟잇뷰티박스 by 미미박스’는 개당 1만6500원으로, 미미박스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정숭영 샐리스박스 대표는 “이번 행사로 샐리스박스의 인기 제품들이 알찬 구성과 좋은 혜택으로 보다 많은 소비자와 만날 수 있게 돼 기대감이 크다”며 “평소 샐리스박스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뿐 아니라 샐리스박스를 처음 만나는 고객 모두 초스피드 고보습 케어가 가능한 샐리스박스 마스크팩을 통해 건조하고 메마르기 쉬운 무더운 여름철 피부를 촉촉하고 맑게 가꾸길 바란다”고 말했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